안녕하세요! 현스커입니다!
이번 W3W는 살선생에서 진행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익스’님과 ‘각’님과 함께 연남동으로 갔습니다! 지옥철,,을 뚫고 살선생 도착!


입구부터 어묵어묵 하죠?

문 열때 달려있던 귀여운 생선도 찍고 드디어 살선생 안으로 GOGO


들어가자말자 눈에 띄었던 건 바로 이 사케잔들이었는데 잔을 본 순간부터 사케를 먹고싶긴 했다.. 예쁜잔에 먹어야 더 맛있는 사케,,
그리고 어두워져도 ‘옷은 여기 거세요’를 알려주는 옷걸이모양 조명(근데 사진만 찍고 의자 뒤에 옷걸고 있던 저..)
계속 땅으로 떨어져서 ‘각’님이 거는데 있다고해서 그때 걸었던 ..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역 소주를 먹을 수 있다는 후기와 지역 소주 그림이 있길래 신기했지만, 요즘 지역 소주 찾는 분들이 많지않아서 많이 줄이셨다고 합니다 ㅎㅎ
사케 잔을 쓰기 위해(?) 간바레 오또상을 먼저 시키고 어묵쳐묵 세트를 시켰습니다!!


어묵 튀김과 치즈어묵 샐러드 그리고 대망의,, 어묵탕!!!!!

분명 튀김어묵을 그냥 먹다가 어묵탕에 넣어서도 먹으라고 하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