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스커입니다!

이번 W3W는 살선생에서 진행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익스’님과 ‘각’님과 함께 연남동으로 갔습니다! 지옥철,,을 뚫고 살선생 도착!

IMG_1689.HEIC

IMG_1691.HEIC

입구부터 어묵어묵 하죠?

IMG_1692.HEIC

문 열때 달려있던 귀여운 생선도 찍고 드디어 살선생 안으로 GOGO

IMG_1700.HEIC

IMG_1698.HEIC

들어가자말자 눈에 띄었던 건 바로 이 사케잔들이었는데 잔을 본 순간부터 사케를 먹고싶긴 했다.. 예쁜잔에 먹어야 더 맛있는 사케,,

그리고 어두워져도 ‘옷은 여기 거세요’를 알려주는 옷걸이모양 조명(근데 사진만 찍고 의자 뒤에 옷걸고 있던 저..)

계속 땅으로 떨어져서 ‘각’님이 거는데 있다고해서 그때 걸었던 ..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706.HEIC

지역 소주를 먹을 수 있다는 후기와 지역 소주 그림이 있길래 신기했지만, 요즘 지역 소주 찾는 분들이 많지않아서 많이 줄이셨다고 합니다 ㅎㅎ

사케 잔을 쓰기 위해(?) 간바레 오또상을 먼저 시키고 어묵쳐묵 세트를 시켰습니다!!

IMG_1707.HEIC

IMG_1728.HEIC

어묵 튀김과 치즈어묵 샐러드 그리고 대망의,, 어묵탕!!!!!

IMG_1710.HEIC

IMG_1715.MOV

분명 튀김어묵을 그냥 먹다가 어묵탕에 넣어서도 먹으라고 하셨는데,